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사원입니다.
우선 409에 대한 판매는 4월 2일(쇼룸), 4월 5일(온라인)을 기점으로 시작되었고 구매하신 고객님들 중 동일한 현상은 없었습니다.
또 출시되기 전 내부에서 여러번의 세탁 과정을 거쳐서 제품 제작이 이루어졌지만 같은 현상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제품에 불만족 하시는 경우가 발생한 것은 맞기 떄문에 디자인이 마음에 드셨다면 새 상품으로 교환으로 도움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세탁이 이루어진 경우 환불 처리는 어렵습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설명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이렇게 리뷰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409에 대한 판매는 4월 2일(쇼룸), 4월 5일(온라인)을 기점으로 시작되었고 구매하신 고객님들 중 동일한 현상은 없었습니다.
또 출시되기 전 내부에서 여러번의 세탁 과정을 거쳐서 제품 제작이 이루어졌지만 같은 현상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제품에 불만족 하시는 경우가 발생한 것은 맞기 떄문에 디자인이 마음에 드셨다면 새 상품으로 교환으로 도움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세탁이 이루어진 경우 환불 처리는 어렵습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설명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이렇게 리뷰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연남동 488-11 2층 바스통본사로 제품 보내주시면 새상품으로 교환절차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